Fournaudin 내에 자리한 Le chevrai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단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4성급 홀리데이 홈에서 머물러보세요.
Coulours 내에 위치한 Villa Rusti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세르 시계탑에서 45km, 아베 데샹 스타디움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바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생 제르맹 수도원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Turny 내에 위치한 LE GITE DE VERONIQUE,jo 202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urny 내에 위치한 Le clos des artistes - Chambres d'hô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 제르맹 수도원에서 40km, 오세르 시계탑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int-Mards-en-Othe 내에 자리한 Le gite de la ce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단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1성급 홀리데이 홈에서 머물러보세요.
Le Champion 내에 위치한 La Parenthèse du Champion Gite 4 étoiles, 5 chambres, piscine, spa, sau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ailly 내 부르고뉴 지역에 위치한 4 Bedroom Amazing Home In Flacy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4성급 숙소는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Le Jard 내에 자리한 Le saint remea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단 36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전용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Turny 내에 자리한 le clos des artistes - Gît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 제르맹 수도원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오세르 시계탑에서 41km, 아베 데샹 스타디움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Sormery 내에 위치한 La Demeure d'Oth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Saint-Mards-en-Othe에 자리한 Maison d'Oth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약 31km, 오브 스타디움에서 33km, Auxerre Train Station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Bellechaume 내에 자리한 Le charme d'oth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세르 시계탑에서 31km, 아베 데샹 스타디움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수영장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생 제르맹 수도원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샴페뉴-아르덴 지역의 Saint-Mards-en-Othe 내에 위치한 Ostara Eco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온수 욕조,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Paisy-Cosdon 내에 위치한 Gîte LA MELINOTHE - 12 personnes - Grand gîte de charme indépendant 5 étoil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31km,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Villeneuve-lʼArchevêque 내에 위치한 Residence de L'Archeveq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루아 기차역에서 43km, 에스파스 아르정스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바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