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발 내에 위치한 Artefact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rtefact에서 뷔페 및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The Originals City, Hôtel Les Caps, Saint-Brieuc Est is located near the centre of Lamballe and features modern rooms with high-speed free WiFi access.
랑발 내에 위치한 Bienvenue chez To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2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2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 내에 자리한 Bel Appartement 1er étage t2 4 pers avec cour les cocons de Madenn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2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Le Cocon rouge - studio en plein centre historiqu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1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랑발에 자리한 Contact Hôtel - Hôtel Le Lion d'Or Lamballe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랑발에 자리한 Logis Hôtel Le Manoir Des Por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Lamballe plein centre, superbe appartement 1er éta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1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주방,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평면 TV가 비치되어...
랑발에 자리한 La Ferme du Chauchix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약 24km, 디낭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Idéal couple & pro centre calme, wifi, proche ga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2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 내에 자리한 Iroi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발 앙드레 비치에서 2.3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랑발 내에 자리한 La Longè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0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랑발 내에 자리한 Chambres La Guignardai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단 2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LE DOMAINE DES CYGN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3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랑발 내에 자리한 La Canfou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2km, 디낭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랑발 내에 자리한 Chambre privé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단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식기세척기, 쿡탑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랑발 내 브리태니 지역에 위치한 Les Terrasses du Hara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별도의 침실 1개,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랑발 내에 위치한 CHAMBRE JEAN'S CHEZ L'HABITANT à LAMBA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1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l'immeuble du petit po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2km,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2km, 디낭 기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Le Jardin d'Armor - Grand jardin parking privé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19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19km, 포르-브레통 공원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