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텐하임에 자리한 Gästezimmer der Adler Wirtschaf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8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44km 거리에 있는 로렐라이, 50km 거리에 있는 슈타델 미술관 등을 방문해보세요.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하텐하임에 자리한 Rheinblick Hattenheim Boutique Art Gästehau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9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렐라이에서 4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텐하임 내에 위치한 FeWo und Zimmer Ege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8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쿡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텐하임 내에 위치한 Haus am Leimersb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텐하임 내에 자리한 Stielbuch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단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et in a scenic park overlooking the River Rhine, this hotel is located in Hattenheim’s Old Town. It features elegant rooms with antique furniture and flat-screen TVs, and an award-winning restaurant....
Erbach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Nägl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약 1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엘트빌레에 자리한 Weinhotel OFFENSTEIN ERBEN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엘트빌레에 자리한 Hotel Kloster Eberbach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This hotel in Eltville am Rhein is on a historic wine estate, located directly on the River Rhine. Guests enjoy free Wi-Fi and free parking, as well as spacious rooms featuring a classic design.
엘트빌레 내에 위치한 charmantes Apartment mit voll ausgestatteter Küche, Kingsize-Betten, Billard & Tischkick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5km, 마인츠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Gästezimmer Mack는 Rheingau 와인 재배 지역에 자리잡은 마을 Hallgarten 중심에 위치한 숙소로 아름다운 시골 전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Hallgarten Freibad 야외 수영장은 숙소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진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되어 있으며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엘트빌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rossma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5km, 마인츠 중앙역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마련된 주방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Kiedrich에 자리한 WALDWEIT Rheingau Hotel und Retrea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엘트빌레 내에 위치한 1899 Eltvi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3km, 마인츠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엘트빌레에 자리한 Hotel Tillmann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슈타델 미술관에서 약 47km, 로렐라이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Schuhmacherei Gues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1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asting-Fillma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0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 주전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Set in Oestrich-Winkel, the 4-star Nägler's Fine Lounge Hotel features a spa & wellness centre and a sun terrace. Spacious conference facilities are available.
Situated just 1 km from the banks of the Rhine River, this hotel in Kiedrich offers a garden, free WiFi access and free on-site parking. Wine tastings can be arranged on request.
외스트리히-빈켈에 자리한 Gästehaus Grüner Ba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0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ästehaus Grüner Baum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