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레츠리트에 자리한 Servus Gelti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파싱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게레츠리트 내에 위치한 Gemütliches Lof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41km, 젠들링어 토어에서 41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마리엔자울레에서 42km, 마리엔 광장 & 시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게레츠리트에 자리한 isarwinke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43km, 뮌헨 중앙역에서 43km, 젠들링어 토어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게레츠리트에 자리한 Pension Isartal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약 43km, 뮌헨 중앙역에서 43km, 아삼 교회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게레츠리트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Gelt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겨우 3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아삼 교회에서 37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Eurasburg 내에 위치한 BALANCED Eurasburg Apartments, vollausgestatte Ferienwohnungen auf dem 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Wackersberg에 위치한 Ferienwohnung Sin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나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Neufahrn 내 훌륭한 곳에 위치한 Vogelbauer Einliegerwohn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4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테라스, ATM(현금 지급기).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urasburg에 자리한 Kloster Beuer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파싱 기차역에서 42km, 젠들링어 토어에서 43km, 아삼 교회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Wackersberg 내에 위치한 Zum Fried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발코니, 침실 1개, 거실, 각종 편의시설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우프호펜에 자리한 Gasthof & Hotel Jägerwirt에서는 3성급 객실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osthotel Hofherr has a garden, terrace, a bar and on-site dining in Königsdorf. Boasting luggage storage space, this property also provides guests with a children's playground.
Dietramszell에 자리한 Bio-Landhotel Moarwirt에서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의 여러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약 44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44km, 젠들링어 토어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Free Wi-Fi and free parking are provided at the Hotel Isartaler Hof in Wolfratshausen. The hotel is a 5-10 minutes walk from Wolfratshausen. Train Station and a 5 minutes drive from the A95 motorway.
This family-run, alpine guest house is situated in Egling, just a 30-minute drive from Starnberger Lake. It features a free Wi-Fi and a restaurant serving Bavarian cuisine.
Eurasburg 내에 자리한 Märchenhafte Schloss-Suite Gräfin Silvia Theres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31km, 뮌헨 파싱 기차역에서 39km, 젠들링어 토어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eim Huber in Linden은 뮌헨에서 차로 단 30분 거리에 있는 조용한 유기농 농장에 자리해 있습니다. 편리한 무료 Wi-Fi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개조된 농가에 들어선 객실은 책상, 위성 평면 TV 및 샤워 시설이 구비된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Beim Huber의 전통적인 조식룸에서 풍성한 조식을 드셔보십시오.
바이에른 지역의 바트 하일브룬 내에 위치한 Bernwies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Königsdorf 내에 자리한 Schlossquelle Königsdor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글렌틀라이텐 야외 박물관에서 단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바,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