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ffet breakfasts, free parking and spacious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access are offered by this family-run hotel. Centrally located in Mamming, it is just 300 metres from the Isar River.
Rottersdorf에 자리한 Vilstaler Hof Landgasthof & Hotel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Vilstaler Hof Landgasthof & Hotel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란다우 안 데어 이자 내에 위치한 Winzerei Siebenbürgen Weingut Frauendorf-Bergstadt Landa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숙소는 전용 수영장, 발코니,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ilsting에 자리한 Pilstinger 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Pilsting 내에 자리한 III Apartment für bis zu 6 Personen, 94431 Großköllnb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란다우 안 데어 이자에 자리한 Apartmenthaus Wohnbau GmbH Gebrüder Laurent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Bella Vista Golf Parc Bad Birnbach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Mamming에 자리한 Seehaus Mamming - Hotel - Schlaffässer - Biergarten - Campi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이스바흐 내에 자리한 Apartment Aigner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냉장고, 오븐 등을 완비한 주방, 평면 TV, 휴식 공간,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Englmannsberg에 자리한 Gasthaus zum Spät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는 Zimmer Landgut Rosenau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공용 라운지,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발코니,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