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베르-작소니 지역의 시케 내에 위치한 Esch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주방에는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Eschenhof 바로 인근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시케 내에 위치한 Anjas Ferienwohnung in Syke-am Bahnhof, zentral aber ruhig, 2 Zimmer, Terrasse, Parkplatz, Bremen nur 25 k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시케 내에 위치한 Romantik-Wohnung - Auszeit-Momente mit Sau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Weyhe에 자리한 Leister Appart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무료 자전거,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3km, Bürgerweide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Neubruchhausen에 자리한 Hotel Zur Post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Bürgerweide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위치한 Stellmann’s Gäste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1km, Bürgerweide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eyhe에 자리한 Weyotel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Bürgerweide에서 1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Weyotel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eyhe 내에 위치한 Stylisches Garden Cottag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약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Weyhe 내에 자리한 Ruhige, kleine Unterkunft in Weyhe, Nähe Brem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eubruchhausen에 자리한 Ferienhof Pankalla에서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4km, Bürgerweide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Kunsthalle Bremen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Weyhe 내에 위치한 Weyher Apart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3km, Bürgerweide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Weyhe 내에 위치한 Loft 16 Weyhe - Self Check-In, Smart TVs, WLAN, 84 q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5km, Bürgerweide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합니다.
Erichshof 내에 위치한 Kleine Oase Stuhr im Container E 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4km, 엘리자베스-안나--팔레에서 47km, 올덴부르크성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슈투어 내에 자리한 Die Kleine Oase Erste Eta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3km, Bürgerweide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assum에 자리한 Zum Mühlenteich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1km, Bürgerweid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Zum Mühlenteich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슈투어 내에 자리한 Die Kleine Oase 3 im Wohn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13km, 엘리자베스-안나--팔레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This 3-star hotel offers modern rooms, free Wi-Fi and free parking. It is located south-east of Bremen city centre, just 400 metres from the Hemelingen exit of the A1 motor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