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hbach에 자리한 Pension Sengmüll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uchbach에 자리한 Hotel-Renn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타우프커첸에 자리한 Pension Kram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르펜 내에 위치한 Timber One Boardinghouse Dorf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43km,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르펜 내에 위치한 Stay Nice Apartments Dorfen Nähe München Jacuzzi Grillkota 75 Zoll T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도르펜 내에 위치한 Landgut zur Müh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Velden 내에 위치한 Ferienhaus Kurzba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아이헨리트 골프장에서 42km,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Buchbach에서 10.1km
This family-run hotel lies in Dorfen, between Munich and Landshut. It offers underground parking and use of the sauna and fitness centre at a small charge.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Buchbach에서 14.2km
이 3성 호텔은 Oberbayern 지방의 St.Wolfgang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뮌헨 동쪽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무료 Wi-Fi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객실을 제공합니다.무료 구내 주차가 가능합니다. 호텔 Garni 성 게오르그의 모든 객실에는 위성 TV, 개인 욕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아파트에는 간이 주방이 있습니다.
Ampfing에 자리한 AM Hotel by WMM Hotel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5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Hotel am Hof는 Taufkirchen에 조용히 위치한 3성급 호텔로 평면 TV, 무료 Wi-Fi, 무료 지하 주차장을 갖춘 세련된 객실과 아파트를 제공합니다. 금연 호텔인 Hotel am Hof의 개별적으로 디자인된 객실과 룸은 에어컨과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Ampfing에 자리한 Hotel Fohlen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Hotel Fohlenhof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Buchbach에서 10.6km
Heldenstein 내에 자리한 Bavarian Holiday Home - A94 Autobah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Hohenpolding에 자리한 Gasthaus zur Lind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asthaus zur Linde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모든 숙박 옵션에는 옷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Featuring free WiFi, family-run Wailtl Hotel offers accommodation in Dorfen, 45 km from Munich. Guests can enjoy the restaurant Wailtl Bräu, located on the ground floor.
바이에른 지역의 산트울프강에 자리한 Pension Kranzmay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Kranzmayr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빌스비부르크에 자리한 Das Schandl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빌스비부르크 내에 위치한 Vils-Residen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22km,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u am Inn 내에 위치한 Wagn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테라스, 오븐 등을 갖춘 간이 주방, 식사 공간,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Ampfing에 자리한 Duschlwirt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Duschlwirt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발트크라이부르크에 자리한 Gemütliches Gästehaus!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Neumarkt-Sankt Veit 내에 자리한 Strass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란츠후트 바바리아 중앙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란츠후트 레지덴체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