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nau 내에 자리한 Family-Friendly Vacation Hou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단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수상 스포츠 시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 머무는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Dannau 내에 위치한 Ole Schün Danna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한자파크에서 32km,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 내에 위치한 **Ferienhaus Kehrwieder** nahe der OSTSE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32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이센하우저 슈트란트 내에 위치한 Apartments in the holiday and leisure park Weissenhäuser Strand, Weissenhäuser Str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7km,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바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Kleinwessek 내에 자리한 Lind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4km, 한자파크에서 34km,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 내에 위치한 Giselas Ferienwohnung Ostsee in Holzstei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약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ituated a short walk from a long, sandy beach and surrounded by beautiful countryside, this hotel is located in Ferienpark Weissenhäuser Strand and offers spacious rooms and free spa facilities.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 내에 위치한 FeWo Ostsee Oldenburg Holstein Garten und Car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3km, 한자파크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그레메스도르프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mit Luxusbad, Terrasse Ostseenäh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호수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 내에 위치한 sonnige Idy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겨우 2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는 sonnige Idyl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 내에 위치한 Schlaffässer Teichwies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6km, 한자파크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공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 내에 위치한 Ferienhaus Gisela in Holzstein an der Ostse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32km,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에 자리한 Hotel Zur Eule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31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페마른준트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tel Zur Eule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바이센하우저 슈트란트 내에 자리한 Appartements im Freizeitpark Weissenhäuser Stra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바,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 내에 위치한 Ankerhaus Ostholstei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약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이센하우저 슈트란트 내에 자리한 Appartements im Freizeitpark Weissenhäuser Str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35km, 한자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승마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 내에 자리한 Ferienhaus Strandoa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1km, 한자파크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덴부르크 인 홀슈타인 내에 자리한 Zwischen den Well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2km, 한자파크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