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바흐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Kuckuckslockenne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36km, 바덴바덴 의회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TV, 식기세척기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바흐에 자리한 Berghotel Mummelsee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Williams is a traditional Black Forest guest house situated in Seebach. It is a 5-minute drive from the B500 and the scenic Schwarzwaldhochstraße route, and a 10-minute drive from Mummelsee.
바덴-뷔르템베르크 지역의 제바흐 내에 위치한 Ferienhof Fisch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위치한 Schnurr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40km, 로베르소 숲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제바흐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deine Rauszei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자리한 Haus Ber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39km, 바덴바덴 의회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위치한 Haus Wiesenruh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약 3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위치한 Ferienhaus Le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약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uszei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자리한 Börsighof, 54q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32km, 로베르소 숲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위치한 Ferienhaus Sar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자리한 Ferienhaus Schwarzwaldleben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2개, 욕실 1개, 침대 린넨, 수건, TV ,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제바흐 내에 위치한 Kasimir 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30km,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Hohfelsenblic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바흐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Sommerseite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상층에 자리한 이 아파트에서는 침실 1개,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거실, 평면 TV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바흐에 자리한 Bäuerle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45km, 바덴바덴 의회에서 47km, Jardin botanique de l'Université de Strasbourg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오텐회펜에 자리한 Pension Heima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로흐슐렌 자연 보호 구역에서 약 40km, 바덴바덴 의회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자스바흐발덴에 자리한 Berghof Grüner Bau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덴바덴 의회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바덴바덴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