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a 10-minute walk from the centre of Mayen, this family-run hotel offers free WiFi. The property offers a lounge in a living room atmosphere and a Restaurant on request for groups.
마이엔에 자리한 Hotel-Restaurant "Zum Alten Fr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2km, 엘츠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27km, 코헴 성에서 30km, 뢰어 센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Elzer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단 1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무료 자전거, 정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Nr 32 in May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겨우 11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2023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엘츠 성에서 23km, 뉘르브루크링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엔에 자리한 MYK Hotel by WMM Hotel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약 28km, 코헴 성에서 32km, 뢰어 센터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I Innenstadt I King-Size-Bett 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3km, 엘츠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7km,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엔에 자리한 Hammesmühle Landgast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뉘르브루크링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엘츠 성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이엔에 자리한 Hotel Maifelder 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3km, 엘츠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26km, 코헴 성에서 29km, 뢰어 센터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자리한 Altbauwohnung in Mayen im Grünen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26km, 코헴 성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평면 TV가 놓인 거실,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ZigZag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3km, 엘츠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오븐, 쿡탑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Appartement's in May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1km, 엘츠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You find our hotel on the beautiful outskirts of the town of Mayen. In direct proximity there are modern sports facilities and beautiful parks with popular hiking trails
Rally friends appreciate the ...
마이엔에 자리한 Hotel Dalmacij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3km, 엘츠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코헴 성에서 약 30km, 뢰어 센터에서 38km,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Moderne Traumwohnung mit Traum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2km, 엘츠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뉘르브루크링에서 26km, 뢰어 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Apartment in musikalischem Ha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1km, 엘츠 성에서 23km, 뉘르브루크링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38km, 뮌츠프라츠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Schwar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1km, 엘츠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27km, 코헴 성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Meist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3km, 엘츠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Desert Rose 34 in May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엘츠 성에서 22km, 뉘르브루크링에서 26km, 코헴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