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tringen 내에 위치한 Im Vulkanland Fewo bis 6 Person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Ettring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Mar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엘츠 성에서 약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7.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Ettringen 내에 위치한 Loftwohnung 3 Berge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Located just south of Bonn and a short drive from the Nürburgring, this hotel is set in park-like gardens along the Nettebach (brook), and offers comfortable, well appointed rooms.
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Gästehaus Am Hochsimmer offers pet-friendly accommodation in Ettringen, 70 km from Bonn.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Ettringen 내에 자리한 Ferienhaus Zum Hochste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엘츠 성에서 26km, 뉘르브루크링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7.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Ettringen 내에 위치한 Familien Ferienhaus in der Vulkaneifel -Mechthil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엘츠 성에서 약 2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8.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Ettring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Körnerne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7.8km, 엘츠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40km,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멘디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Hochste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5.5km, 엘츠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이엔에 자리한 Hammesmühle Landgast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뉘르브루크링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엘츠 성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멘디히 내에 자리한 Kleine Auszei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엘츠 성에서 26km, 뢰어 센터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5.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멘디히 내에 위치한 fewo-elz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겨우 6.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33km, 뮌츠프라츠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Just a 10-minute walk from the centre of Mayen, this family-run hotel offers free WiFi. The property offers a lounge in a living room atmosphere and a Restaurant on request for groups.
Kottenheim 내에 위치한 Hotel Garni am Schlos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7.9km, 엘츠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수영장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이엔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Elzer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단 1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무료 자전거, 정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멘디히 내에 자리한 Vulkan-Lof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5.1km, 엘츠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엔에 자리한 Hotel-Restaurant "Zum Alten Fri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2km, 엘츠 성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27km, 코헴 성에서 30km, 뢰어 센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멘디히 내에 자리한 Fewo ,Sonnenstübch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5km, 엘츠 성에서 24km, 뢰어 센터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거실, 냉장고, 오븐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nkt Johann 내에 위치한 Eifelglü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0km, 엘츠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