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ering a tasty continental breakfast each morning at no extra charge, this quaint hotel in the rural village of Thomsdorf, part of Riepsdorf, is peacefully located just 6 km from the Baltic Sea.
페마른준트에서 27km 거리에 있는 Ferien an der Ostsee에서는 파티오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쿡탑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톰스도프 내에 자리한 1000 - Lüntsches Schloss Riepsdor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6km, 한자파크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ltratjensdorf 내에 위치한 Alte Schu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겨우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191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한자파크에서 29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Riepsdorf 내에 자리한 Musch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7km, 한자파크에서 30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윈드서핑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Grube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uv" Grube Ostse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테라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Riepsdorf 내에 위치한 Gäth Thomsdor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30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Riepsdorf 내에 위치한 "Rosenscheu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30km, 플뢴 중앙 기차역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Grube 내에 위치한 Graunke dre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Nur wenige Schritte zum Strand - willkommen im Haus Nordli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2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메 비치에서 7분 거리에 있는 Pension Villa Wolkenlo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케이블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슐레스비히 홀슈타인 지역의 그뢰미츠 내에 위치한 Gasthaus am Henriett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Kleines, feines Domizil - 500m von der Strandpromena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빌라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켈렌후젠 내에 자리한 Holiday apartment with 2 bedroom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켈렌후젠 비치에서 3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켈렌후젠 내에 자리한 Gemütliches 2Zi App 4P 200m z Ostsee inkl Parkpla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켈렌후젠 비치에서 3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31km, 한자파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해변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켈렌후젠 내에 자리한 Kelliforni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켈렌후젠 비치에서 단 6분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윈드서핑,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Berolina-518-Horizo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5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28km, 한자파크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6km 거리에 있는 Berolina-518-Horizo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다메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1km 내, 페마른준트에서 29km, 한자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