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중심부에서 350m
룸서비스
The Hotel KonradP Holzkirchen is located in Holzkirchen town centre, just 3 km from the A8 motorway. It offers well-equipped rooms, free Wi-Fi internet access and free parking spaces.
홀츠키르헨에 자리한 Snooze Apartments에서는 레스토랑,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홀츠키르헨에 자리한 Hotel Gasthof Neu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뉴타운 홀에서 약 38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Apartment S&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5km, 뉴타운 홀에서 35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홀츠키르헨 내 바이에른 지역에 위치한 Neurenovierte Ferienwohnung Franz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파티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bloom - Zentral, modern, großzügig für 1-6 Per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4km, 뉴타운 홀에서 34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Julia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3km, 뉴타운 홀에서 33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is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3km, 뉴타운 홀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Neurenovierte Ferienwohnung Xav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Hubert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3km, 뉴타운 홀에서 33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Otterfing에 자리한 Hotel Bauman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29km, 젠들링어 토어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엔자울레에서 30km, 마리엔 광장 & 시청에서 30km, 아삼 교회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Featuring free WiFi, Pension Ludwig Thoma offers accommodation in Otterfing, 26 km from Munich.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Rooms have a TV.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홀츠키르헨에서 4.1km
룸서비스
Otterfing에 자리한 Pension und Appartements Wild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28km, 마리엔자울레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Just a 20-minute drive from Bavaria's Schliersee and Tegernsee lakes, this historic 4-star hotel in the village of Grosshartpenning offers peaceful rooms, and a spacious wellness area.
Otterfing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ausbub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29km, 젠들링어 토어에서 29km, 뉴타운 홀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Warngau 내에 위치한 In Bayer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Valley에 자리한 Die Bruckmühl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8km, 뉴타운 홀에서 38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Waakirchen 내에 위치한 Woidhauser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Beim Huber in Linden은 뮌헨에서 차로 단 30분 거리에 있는 조용한 유기농 농장에 자리해 있습니다. 편리한 무료 Wi-Fi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개조된 농가에 들어선 객실은 책상, 위성 평면 TV 및 샤워 시설이 구비된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Beim Huber의 전통적인 조식룸에서 풍성한 조식을 드셔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