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ching an der Alz 내에 자리한 Fam.Sing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Engelsberg에 자리한 Hotel Schmiedhuber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막스 아이허 아레나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Featuring free WiFi and a restaurant, Hotel Traumschmiede offers pet-friendly accommodation (in certain rooms) in Unterneukirchen. Guests can enjoy the on-site restaurant and bar.
Unterneukirchen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Garten mit Terras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46km, 오베른도르프 고요한 밤 성당에서 42km,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urgkirchen an der Alz 내에 위치한 Haus am Mühlba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발코니,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Engelsberg에 자리한 Hotel Wirt z´ Engelsber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약 44km 거리에 있는 오베른도르프 고요한 밤 성당, 35km 거리에 있는 킴가우 민중 극장 등을 방문해보세요.
Unterneukirch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Unterneukirchen mit Garten-Terras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베른도르프 고요한 밤 성당에서 42km, 킴가우 민중 극장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Unterneukirchen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Altötting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46km, 오베른도르프 고요한 밤 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nterneukirch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urghaus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약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nterneukirch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Chiemse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약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nterneukirchen 내에 위치한 CASA Felicit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단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룸서비스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베른도르프 고요한 밤 성당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Unterneukirchen에 자리한 Haus für Monteure und Studen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45km, 오베른도르프 고요한 밤 성당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aus für Monteure und Studenten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urgkirchen an der Alz 내에 위치한 Bergma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피트니스 센터,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Tacherting 내에 자리한 2 Zimmer I Küche I SmartTV I Klima I Parkplatz I 3 Bed I WLa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단 3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Unterneukirchen 내에 위치한 Sonne in Gastei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티트모닝 내에 위치한 Eco-friendly chalet near the lake in As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드불 아레나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 오븐, 쿡탑 등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등을 구비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acherting 내에 위치한 4 Zimmer Wohnung, 6 Bed, Küche, Waschmaschine, Wlan, Garden, free Park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35km, 막스 아이허 아레나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Feichten에 자리한 Gästehaus Huber - traditional Sixties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acherting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Zenta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헤렌킴제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평면 TV가 놓인 거실,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티트모닝 내에 위치한 Bayerisches Refugium mit Sau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드불 아레나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44km, 모차르테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