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sum 내에 위치한 Open-Air-BnB Wohnung 76m2 Freudenburg nur 3 mi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바,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Bassum에 자리한 Zum Mühlenteich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1km, Bürgerweid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Zum Mühlenteich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Neubruchhausen에 자리한 Hotel Zur Post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Bürgerweide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Neubruchhausen에 자리한 Ferienhof Pankalla에서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4km, Bürgerweide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Kunsthalle Bremen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베르-작소니 지역의 시케 내에 위치한 Esch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주방에는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Eschenhof 바로 인근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시케 내에 위치한 Romantik-Wohnung - Auszeit-Momente mit Sau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케 내에 위치한 Anjas Ferienwohnung in Syke-am Bahnhof, zentral aber ruhig, 2 Zimmer, Terrasse, Parkplatz, Bremen nur 25 k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udwalde 내에 자리한 Kleines Gästeha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39km, Weserburg - Museum for modern Art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키르흐질테에 자리한 Dreimädelhaus - Kirchseelt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Bürgerweide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Groß Ippener 내에 자리한 Ferienapartment Kastanj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단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슈투어에 자리한 Hotel Weinhof Groß Mackenstedt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 내에 위치한 Stellmann’s Gäste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1km, Bürgerweide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슈투어에 자리한 Meyerhof Heiligenro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the peaceful town of Harpstedt in rural Lower Saxony, this family-run, 3-star hotel offers cosy accommodation with excellent links with the A1 motorway.
Twistringen 내에 자리한 Boardinghouse Twistri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Bürgerweide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ruchhausen-Vilsen에 자리한 Landhaus Wachendorf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을 비롯해 테라스,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하프슈타트 내에 위치한 Grünne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멘 중앙역에서 32km, Bürgerweid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rünnest에서는 평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