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트브라이치흐에 자리한 Hotel Fontana - ADULTS ONLY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4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4km, 무제움스마일레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에 자리한 Pension Herheinspazier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2km,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3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산책로에 자리한 이 전통 호텔은 라인 강 항구에서 20m 미만 떨어져 있습니다. 이 호텔은 무료 Wi-Fi가 마련된 넓은 객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광욕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성급 Hotel Vater Rhein은 전통적인 목재 프레임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소나무 원목 가구로 꾸며진 밝은 객실을 자랑합니다.
This family-run hotel offers rooms with balconies overlooking the Rhine Promenade. It is a 1-minute walk from Bad Breisig’s ferry port and a 15-minute walk from the train station.
바트브라이치흐 내에 위치한 Gästehaus La Madonni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 내에 위치한 Villa zur Erholung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6km,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에 자리한 Hotel Niederée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2km,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3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 내 해변에 자리한 Ferienwohnung Am Waldra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2km,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is family-run, offers comfortable accommodation in the spa town of Bad Breisig, close to the Rhein-Westerwald national park. It lies an 8-minute walk from the train station.
바트브라이치흐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Weis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20km,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5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chlossblick Bad Breisi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겨우 20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는 강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 내에 위치한 Romantische Ferienwohnu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스파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 내에 자리한 Bergköni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3km,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5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a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3km,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5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트 회닝겐에 자리한 Schloss Arenfel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4km,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35km, 뮌츠프라츠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회닝겐 내에 위치한 Haase E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32km, 본 국제회의장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인브로우에 자리한 Margaretes Gästehaus - Ferienwohnung am Rheinsteig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Located beside the Kristall Rheinpark-Therme Spa, this hotel in Bad Hönningen offers great views of the River Rhine, modern rooms with balcony, and traditional food from the Rhineland-Palatinate...
바트 회닝겐 내에 자리한 Kati Apparte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본 국제회의장에서 33km, 갤러리 아흐트 페!에서 33km, 브로트파브리크 본 문화센터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트 회닝겐에 자리한 Gasthof zur alten Feuerwache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32km, 본 국제회의장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브로트파브리크 본 문화센터에서 33km, 본 구 시청사에서 34km, 본 오페라 극장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