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넨다이흐 내 로베르-작소니 지역에 위치한 Fewo Lüheblick im Haus Lühegart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루넨다이흐 내에 위치한 Ferienresidenz am Elbufer Altes 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4km,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강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피트니스실,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루넨다이흐 내에 위치한 Auszeit am Fähranleg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약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루넨다이흐 내에 위치한 Ferienhaus Am Leuchttur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장크트 파울리 란둥스브뤼켄에서 38km, 함부르크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그루넨다이흐 내 로베르-작소니 지역에 위치한 Ferienwohnung Gosch am Lühedei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4성급 숙소는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루넨다이흐 내에 자리한 Wohnen im Alten L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8km,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루넨다이흐 내에 자리한 Monteurzimmer bei der Gärtnerei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8km,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루넨다이흐 내에 자리한 FeWo Blankenese im Haus Lühegart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단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루넨다이흐 내에 위치한 Nordwindoa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단 3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루넨다이흐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Nachbars 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3km,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4km, 폴크스파르크슈타디온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장크트 파울리 란둥스브뤼켄에서 36km, 함부르크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Mittelnkirch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an der Hogendiekbrück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겨우 37km 거리에 있으며, 강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7km, 폴크스파르크슈타디온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요크에 자리한 Hotel Elb Blick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3km,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 파울리 란둥스브뤼켄에서 36km, 함부르크항에서 36km, 밀레른토어 경기장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요크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lw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4km, 폴크스파르크슈타디온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üh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2km,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냉장고, 오븐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요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Fritz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약 3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Twielenfleth 내에 위치한 Bergners Hüt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9km,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9km, 폴크스파르크슈타디온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크 내에 위치한 Apartment am Lühedei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4km,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Twielenfleth 내에 자리한 Muggelhuus das Loft mit Elbdeichblick im Alten Land und mit Wallbox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크에 자리한 Pension Hauschild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Steinkirchen 내에 위치한 FEWO Maisonettenwohnu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구 엘베 터널에서 37km, 함부르크 알토나 기차역에서 38km, 폴크스파르크슈타디온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