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나우 내에 위치한 Fern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4km, 츠빙거에서 15km,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Hotel Rabennest offers rooms with fridge, free internet and free parking. It is located in Rabenau, 15 minutes from the A17 motorway and 25 minutes from the centre of Dresden.
라베나우에 자리한 Rabenauer Mühle "bed & breakfas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츠빙거에서 18km,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라베나우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zum Rabenauer Gru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츠빙거에서 약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베나우 내에 위치한 Griechischer Palas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5km, 츠빙거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발코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베나우 내에 자리한 Log cabin gard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츠빙거에서 16km,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라베나우 내에 자리한 Holiday apartment with 3 bedrooms에서는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5km, 츠빙거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게임(탁구, 다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라베나우 내에 위치한 Apartment in Dresden-Freit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13km, 올드 앤 뉴 그린 볼트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라베나우 내에 위치한 Apartment in Rabenau 3121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5km, 군주의 행렬에서 15km, 츠빙거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넨비츠에 자리한 Gasthaus Rundtei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1km, 드레스덴 성모교회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츠빙거에서 14km, 드레스덴 왕궁에서 14km, 올드 앤 뉴 그린 볼트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이탈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Frenk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군주의 행렬에서 10km, 브륄의 테라스에서 10km, 츠빙거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8.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넨비츠에 자리한 Hotel Hähn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군주의 행렬에서 12km, 브륄의 테라스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디폴디스발드 내에 위치한 Energietanken vor den Toren Dresdens -barrierefre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는 Ferienwohnung Rothe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이탈 내에 위치한 FeWo La Lavendul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약 8.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윈드서핑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라이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in Freital bei Dresd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이탈에 자리한 Pension Biohof Klüg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츠빙거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라이탈 내에 자리한 Benville Freital - 2 Schlafzimmer - Wohnküche - WL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레스덴 중앙역에서 10km, 츠빙거에서 11km, 드레스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도시 및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pechtritz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zum Spe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