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소니 지역의 Borsdorf 내에 위치한 Stilvolle Ferienwohnungen nahe Leipzig mit WLAN, Netflix, 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이 마련된 주방,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공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및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Situated in Leipzig, 7.7 km from Central Station Leipzig, H4 Hotel Leipzig features accommodation with a shared lounge, free private parking, a terrace and a restaurant.
타우차에 자리한 Pension Haugwitzwink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약 11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마헤른 내에 위치한 Apartment Dietz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9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9km, 할레 중앙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우차에 자리한 Apart Hotel Leipzig Tauch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0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타우차 내에 위치한 Ferienhaus Poll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189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1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ibis hotel is located in Taucha, just 8 km away from Leipzig city centre. It provides modern rooms, a 24-hour bar and excellent links with the A14 motorway.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Apartment Borsdorf 2 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4km,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 오스트 구역에 위치한 Extrem ruhiges Apartment- Leipzig Ost (A1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0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2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타우차 내에 위치한 Gästewohnung Flor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약 1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2019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타우차 내에 자리한 FHV01 - Ferienwohnung 100m² 6 Personen Garten und Terrasse 2x W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작소니 지역의 라이프치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eipzig- Hirschfeld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타우차에 자리한 Apart-Hotel-Pens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2km, 마르크트플라츠 할레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약 10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타우차 내에 위치한 Wohnung im Grün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약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Schröd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8km,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8.2km,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타우차 내에 자리한 FeWo Tauch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0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2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9.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헤른 내에 자리한 Auszeit Posthaus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9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라이프치히에 자리한 Pension Lydi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4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6km, 마르크트플라츠 할레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타우차 내에 위치한 3Raumwohnung mit Balkon in Leipzig Nord BMW, Amazon, Messe & Porsch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중앙역에서 약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erichshain 내에 위치한 SchlafSchön Monteurunterkunft Gerichshai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프치히 트레이드 페어에서 17km, 라이프치히 파노미터에서 18km, 게오르크 프리드리히 헨델 홀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