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타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in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Established in 1892 on the peak of the Schlossberg hill, Berggasthof Hotel Igelwirt is surrounded by scenic Franconia countryside. The property offers free internet and picturesque forest views.
슈나이타크 내에 위치한 FeWo Hafner "Zuhause mit Aus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슈나이타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Nikoll/Sim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5km,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구시가지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슈나이타크에 자리한 Corner Haus RM1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구시가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약 26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26km,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슈나이타크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Rotes Haus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190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29km,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슈나이타크 내에 위치한 Ferienhaus Familie Mei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8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구시가지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슈나이타크에 자리한 Corner Haus RM2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구시가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약 26km,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슈나이타크 내에 자리한 Corner Haus Large Room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구시가지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욕실 1개,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슈나이타크 내에 자리한 Große Ferienwohnung mit vier Schlafzimmer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33km,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슈나이타크 내에 위치한 Appartements Schnaitta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TV가 비치된 거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구시가지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Neunkirchen am Sand에 자리한 VOK Pensio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구시가지에서 약 26km,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6km, 나치전당대회장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Neunkirchen am Sand 내에 위치한 Schöne Wohnung direkt am Ba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27km,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8km,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Neunkirchen am Sand 내에 위치한 XZLLENZ Küche Bad S-Bahn Parken Smart-TV Wellbe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25km,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This motel is conveniently situated in Franconia, close to the Hormersdorf exit of the A9 motorway running between Berlin and Munich
Stay at the Motel Hormersdorf and enjoy the combined benefits of b...
Eckental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An den SchwabachAuen - Keine Monteu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22km,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키르헨시텐바흐에 자리한 Hotel-Landpension Postwirt에서는 테라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36km, 뉘른베르크 중앙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온수 욕조, 터키식 목욕탕뿐 아니라 정원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켄취원드에 자리한 DORMERO Schlosshotel Reichenschwand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스파 센터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라우프 안 데어 페그니츠 내에 자리한 Ferien-Handwerker-Messewohnung 20 Minuten bis Messezentrum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immelsdorf 내에 자리한 CottageCree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단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1809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33km, 뉘른베르크 구시가지에서 34km 거리에...
키르헨시텐바흐 내에 위치한 Appartment Mühlberg Obermüh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홈스테이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