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is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3km, 뉴타운 홀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중심부에서 350m
The Hotel KonradP Holzkirchen is located in Holzkirchen town centre, just 3 km from the A8 motorway. It offers well-equipped rooms, free Wi-Fi internet access and free parking spaces.
홀츠키르헨에 자리한 Snooze Apartments에서는 레스토랑,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Apartment S&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5km, 뉴타운 홀에서 35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홀츠키르헨에 자리한 Hotel Gasthof Neu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뉴타운 홀에서 약 38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Neurenovierte Ferienwohnung Xav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bloom - Zentral, modern, großzügig für 1-6 Per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4km, 뉴타운 홀에서 34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홀츠키르헨 내 바이에른 지역에 위치한 Neurenovierte Ferienwohnung Franz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파티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Julia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3km, 뉴타운 홀에서 33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홀츠키르헨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Hubert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3km, 뉴타운 홀에서 33km, 시청사/글로켄슈필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홀츠키르헨에서 4.1km
Otterfing에 자리한 Pension und Appartements Wild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28km, 마리엔자울레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Otterfing에 자리한 Hotel Baumann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29km, 젠들링어 토어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엔자울레에서 30km, 마리엔 광장 & 시청에서 30km, 아삼 교회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Featuring free WiFi, Pension Ludwig Thoma offers accommodation in Otterfing, 26 km from Munich.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Rooms have a TV.
Just a 20-minute drive from Bavaria's Schliersee and Tegernsee lakes, this historic 4-star hotel in the village of Grosshartpenning offers peaceful rooms, and a spacious wellness area.
Warngau 내에 위치한 In Bayer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Otterfing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ausbub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29km, 젠들링어 토어에서 29km, 뉴타운 홀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홀츠키르헨에서 5.4km
This family-run accommodation in Otterfing is located in the Bavarian countryside, an ideal setting for cycling and hiking. It features free Wi-Fi, a garden and bicycle rental facilities.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홀츠키르헨에서 5.5km
Warngau 내에 위치한 Exklusives Design Hideaway & Sau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홀츠키르헨에서 8km
바이에른(Weyarn)의 푸르른 초원과 들판이 호텔 앞에 펼쳐진 목가적인 바이에른 마을에 있는 이 가족 중심의 교외 호텔은 자부심 높은 전통 요리를 자랑합니다. 원래 1646부터 레스토랑이 들어서 있던 이 건물은 시설이 완비된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춘 아늑한 호텔로 개보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