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stei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Träxl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31km,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anstein에 자리한 Gasthof - Pension Krämer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Gasthof - Pension Krämerhof의 숙박 옵션에는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This exclusive hotel and wellness hotel promises a relaxing holiday in the village of Hillstett by Rötz, amid the scenic lakes, mountains, and woodlands of the Upper Bavarian Forest reserve.
로츠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Reiting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단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Rob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냉장고, 오븐 등을 구비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이 아파트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로츠에 자리한 Hotel-Landgasthof Henghub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약 25km,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츠 내에 자리한 Select-Home 5 - Entspannen & Wohlfühlen am Stausee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발코니, 침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로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Haus Moni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 머신, 토스터, 주전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로츠 내에 자리한 Ferienappartement mit Panorama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6km,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인부르크 포름 발트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Mittermurnth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Ausblic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츠 내에 위치한 KREATIVPAUSE Workation in Bayern - Stilvolle Workation-Unterkunft mit Arbeitsplatz & Naturblick in Bayer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약 39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Hillstett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Heidi" mit traumhaftem Aus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강 전망, 전용 해변 구역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Hillstett 내에 위치한 Luxuriöse Ferienwohnung "Nele" mit Wohlfühlgarant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노인부르크 포름 발트 내에 위치한 Minimalist Style Apartment In Upper Palatinate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Wi-Fi뿐 아니라 테라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1개, 거실, 냉장고, 커피 머신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 온수 욕조 등을 구비한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로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Deni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호수 전망,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et on the shores of a lake, just 5 km from the picturesque spa town of Neunburg vorm Wald, this family-run, 3-star hotel enjoys a tranquil rural location.
티펜바흐에 자리한 Steiner Wir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24km,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Steiner Wirt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인부르크 포름 발트에 자리한 Da`Sporrer Hotel & Wirtshaus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캄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발할라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노인부르크 포름 발트 내에 자리한 Schwarzachtal Oase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암베르그 시립극장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완비한 주방, TV, 휴식 공간,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노인부르크 포름 발트 내에 위치한 tiny house am See, Neunburg vorm Wal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호수 전망, 정원,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캄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