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sen über Aar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GoodTime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파티오,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Hausen über Aar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Taunusurlau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겨우 31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로렐라이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Burgschwalbach에 자리한 Gästehaus "Auszeit"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렐라이에서 3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Family-run hotel in Berghausen offers a spa area with an infrared sauna, gym and romantic baths for 2. The hotel has a working bell tower with 14 bells.
This non-smoking, 4-star hotel in Hohenstein stands beside the Limes im Hofgut Regional Museum. It offers a swimming pool, sauna, fitness room, Mediterranean cuisine and free Wi-Fi.
This family-run guesthouse has been in existence for more than 250 years. It is situated amid the charming landscape of the Taunus mountain range, between the Rhine and Lahn rivers
Our central locati...
헤롤트에 자리한 Gasthof Dörsbachhöh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코블렌츠 선제후 궁전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인 모젤 할레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Limbach에 자리한 Pension Zum Adler에서는 무료 자전거,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44km 거리에 있는 마인츠 중앙역, 49km 거리에 있는 로렐라이 등을 방문해보세요.
Limbach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Taunusnes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마인츠 중앙역에서 44km, 로렐라이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Hahnstätten 내에 위치한 Hof Til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단 3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ATM(현금 지급기)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Niederneisen 내에 자리한 Apartment im Mexiko-Sti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ahnstätte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Wiesengru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약 3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테르트 내에 자리한 Fachwerk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8km, 코블렌츠 선제후 궁전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Kaltenholzhausen 내에 위치한 Casa Schrad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약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teckenroth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Taunusidy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0km, 로렐라이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Hünfelden 내에 위치한 Monteurswohnung Ferienwohnung in der Mitte Deutschlands nahe der A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0km, 로렐라이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Schönborn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chönbor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겨우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2024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코블렌츠 선제후 궁전에서 47km, 라인 모젤 할레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헤롤트 내에 위치한 Monteur- und Ferienwohnung Gemmer 52q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코블렌츠 선제후 궁전에서 41km, 코블렌츠 극장에서 41km, 라인 모젤 할레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iederneisen 내에 위치한 Retro-Apartment 70er-Jahr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42km, 코블렌츠 선제후 궁전에서 47km, 라인 모젤 할레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altenholzhausen 내의 편리한 입지를 자랑하는 Ferienwohnung Kaholz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단 41km, 마인츠 중앙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화 상자 내용이 시작됩니다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검증된 후기.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7,000만 개 이상의 숙소 이용후기를 제공합니다.
이용 후기는 어떻게 등록되나요?
1
손님이 숙소를 예약하고
손님이 숙소를 예약하고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실제로 머문 후
실제로 머문 후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돌아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돌아와서 후기를 남깁니다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