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ei Bepp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6km, 마인츠 중앙역에서 30km, 로렐라이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자리한 Modernes Apartment am Waldr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4km, 로렐라이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Schloss Schönbor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Schloss Schönborn에서는 평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1.0 Relaxen am Kloster Johannisber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마인츠 중앙역에서 30km, 로렐라이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이젠하임에 자리한 Winzerhaus Johannisberg - Weingut Michael Gietz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자리한 Loftapartment im historischen Fabrikambiente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5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도시 및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젠하임에 자리한 Burg & Gästehaus by Schwarzenstei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Gemütliches Apartment in Geisenhei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6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자리한 Winter Oase Beheizter Whirlpool Sauna und Kam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로렐라이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Das Alte Forstha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약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Rheingau 524 Schlaffassdorf direkt am Rhe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강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휴식 공간, 식사 공간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is 4-star hotel in Marienthal features spa facilities with an indoor pool. It lies at the edge of the Hoch Taunus Nature Park, 5.5 km from Rüdesheim. Free Wi-Fi is available.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1- Zimmerap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6km, 마인츠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전용 욕실, 평면 TV, 각종 시설이 구비된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Ferienhaus bis 10 Personen und 2,5 Schlafzimmer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Villa am Weinberg mit Garten großzügig und exklusiv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Auszeit Rheingauer Rosen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5km, 마인츠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자리한 Schickes Apartment mit direkter Waldrandla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33km, 로렐라이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자리한 Ferienwohnug New Loo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8km, 마인츠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Ferienwohnug New Look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렐라이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Luxus Apartment Pasha & Ner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7km, 마인츠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라인강에서 단 15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뤼데스하임 암 라인의 아름다운 올드타운 내 조용한 장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서로 인접한 유서 깊은 건물 2채에 있습니다. Weinstube Zur Lindenau의 각 객실에 평면 위성 TV 및 샤워 시설이 완비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in Rüdesheim offers free Wi-Fi and a traditional restaurant. It is located within an 18th-century building, a 5-minute walk from the train s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