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g_sr_cc_less
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장소
랜드마크 또는 공항
숙소 유형
여행객 유형
브랜드
매 순간을 즐겁게!
인증
단독 사용이 가능한 숙소
시설
객실 시설
외스트리히-빈켈 중심까지의 거리
동네
숙소 등급
높은 등급의 호텔 및 휴가용 숙소를 찾아보세요
배리어프리 숙소
장애인 편의시설 (객실 레벨)

외스트리히-빈켈: 검색된 숙소 20개

중심부에서 1.2km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asting-Fillma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0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식기세척기, 오븐, 커피 머신, 전자레인지, 주전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0.8km
스파/웰빙
Set in Oestrich-Winkel, the 4-star Nägler's Fine Lounge Hotel features a spa & wellness centre and a sun terrace. Spacious conference facilities are available.
중심부에서 1.5km
테라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Rheingau Quarti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단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1km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Schuhmacherei Gues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1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중심부에서 1.2km
테라스
This small owner-run guest house offers unconventional and historic-style charm in Oestrich-Winkel.
중심부에서 0.9km
테라스
외스트리히-빈켈에 자리한 Gästehaus Grüner Ba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0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ästehaus Grüner Baum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중심부에서 4.2km
테라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Rheingaulodge -Ihre Auszeit am Rheinstei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BALTHASAR RESS Guesthouse am Rebhang im Rheingau
새창에서 열기

광고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중심부에서 4.1km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자리한 BALTHASAR RESS Guesthouse am Rebhang im Rheing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인츠 중앙역에서 28km, 로렐라이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0.6km
이 가족이 운영하는 베드 앤 브렉퍼스트는 무료 주차장과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외스트리히 빈켈역을 마주보고 있으며 라인강 보트 부두에서 도보로 4분 소요됩니다. 금연구역인 Hotel Ruthmann-Rheinblick는 150년 된 곳입니다.

Hotel Kühns Mühle
새창에서 열기

광고
이 숙소는 소정의 추가 금액으로 본 사이트에서 검색 순위를 향상시켰습니다. 고객님의 검색 조건에 일치하는 추천 시설입니다.
중심부에서 1.7km
테라스
Surrounded by Rheingau’s vineyards and fields, this quiet guest house in Oestrich-Winkel is a 30-minute drive from Mainz. It offers free Wi-Fi, a restaurant and country-style rooms with satellite TV.
중심부에서 4.7km
테라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Hallgarter Zan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7km, 마인츠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슬리퍼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조식으로 뷔페, 유럽식 또는 채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1.3km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Rheingau und Weltkulturerbe Mittelrheintal erleben - Ferienappartement in Winke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3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7km, 로렐라이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1.1km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Bed and Breakfast - Rheingauer 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2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중심부에서 1.6km
테라스
외스트리히-빈켈에 자리한 Gästehaus Strieth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3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1km
테라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Weber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3km, 마인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3.8km
테라스
외스트리히-빈켈에 자리한 Zum Rebhang Bed & Breakfas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인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2.2km
테라스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Rheingauzei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단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2.7km
지속가능성 인증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Rebe 11 - Moderne Ferienwohnung mit Sau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심부에서 0.8km
테라스
외스트리히-빈켈에 자리한 Wein- und Sekthaus F.B.Schönleb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인츠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심부에서 1.2km
외스트리히-빈켈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Weingut Lei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외스트리히-빈켈에서 2.8km
지속가능성 인증
테라스
Set on the grounds of Burg Schwarzenstein and surrounded by vineyards and a country garden, this chic hotel is quietly located in Geisenheim.
외스트리히-빈켈에서 2.9km
가이젠하임 내에 위치한 1.0 Relaxen am Kloster Johannisber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마인츠 중앙역에서 30km, 로렐라이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외스트리히-빈켈에서 3.3km
테라스
Set in a scenic park overlooking the River Rhine, this hotel is located in Hattenheim’s Old Town. It features elegant rooms with antique furniture and flat-screen TVs, and an award-winning restaurant....
외스트리히-빈켈에서 4.6km
테라스
엘트빌레에 자리한 Hotel Kloster Eberbach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외스트리히-빈켈에서 2.7km
테라스
가이젠하임에 자리한 Winzerhaus Johannisberg - Weingut Michael Gietz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바덴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인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gog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