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싱에 자리한 Gasthaus Felsenwastl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3km, Thurn und Taxis Palace에서 34km, Bismarckplatz Regensburg에서 34km 거리에...
This family-run hotel with brewery stands directly beside the River Altmühl in Essing. It offers cottage-style rooms and apartments with free Wi-Fi and free private parking.
에싱 내에 자리한 Appartement Weis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6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싱에 자리한 Bierhotel - Hotel & Brauereigasthof Schneid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4km,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에싱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Leit'n Heis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에싱에 자리한 Gasthof Ehr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약 33km, Thurn und Taxis Palace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싱 내에 위치한 Heinfling Chalet Ess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5km,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싱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Elip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4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3km, Thurn und Taxis Palace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싱 내에 위치한 Cafe Altmühl, Ferienwohnungen Gästehaus Krimhilde direkt am Wass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5km,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싱 내에 자리한 Ferienhaus am blauen Wass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6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싱 내에 자리한 Landliebe Altmühlta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3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싱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Schäffer mit Klimaanlage und Freisitz im Gart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4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싱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Faber mit großem Südbalk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3km,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4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에싱 내에 위치한 Essi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6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4km, Thurn und Taxis Palace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This guesthouse is situated within the historic walls of Kloster Weltenburg, the oldest monastery in Bavaria. It lies in the Weltenburger Enge conservation area, near the romantic River Danube.
리덴부르크 내에 위치한 Burg & Tal Panoram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43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41km, Thurn und Taxis Palace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덴부르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lick Schloss Pru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39km, 레겐스부르크 대학교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덴부르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Hoacherer-Hof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덴부르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Fander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겐스부르크 중앙역에서 39km, 레겐스부르크 대성당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