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틀링겐에 자리한 Hotel am Huntepad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도틀링겐 내에 위치한 Eiche - Ferienwohnung in Dötlingen mit Wald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2km,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틀링겐 내에 위치한 Waldhaus Dötlingen Ferienhaus im Naturpar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31km, 퓔베르튀름에서 31km, 슐로스바헤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Amelhausen 내에 위치한 Gut Moorbe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0km,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호수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 내에 자리한 Ferien ind Monteur Wohnung Maiglöckchen mit 2 Schlafzimmer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Moin Mo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 위성 평면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Moin Moin - Garden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8km,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퓔베르튀름에서 39km, 슐로스바헤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hotel lies in the heart of the spa town of Wildeshausen, 1 km from the A1 motorway. It offers free WiFi and a restaurant serving regional and mediterran cuisine as well as a range of wines.
빌데스하우젠에 자리한 Landhaus Filler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4km,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Großenkneten에 자리한 Restaurant Fischbeck´s에서는 레스토랑,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country-style hotel is situated on the edge of a forest in Kirchhatten, in the heart of the Wildeshausen Geest Nature Park. It offers free Wi-Fi, and traditional-style rooms with TV.
Großenkneten에 자리한 Gasthaus Kemperma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컬크해튼에 자리한 Hotel & Restaurant Zum Deutschen Ha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에 자리한 Historisches Hotel Wildeshauser Bahn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35km, 올덴부르크성 정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데스하우젠 내에 위치한 Wildeshauser Speich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약 35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oldenstedt 내에 자리한 Lichtdurchflutete Dachgeschosswohnung mit Charme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Cecilia Bridge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atten 내에 위치한 Ferienhof Schmeder-Hei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르슈베크-슈타디온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