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chenau 지역의 라이헤나우에 위치한 Die Ferienwohn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 근처에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 케이블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헤나우에 자리한 Pension Zum Talho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6분 거리,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e Ganter Hotel Mohren is an individually run hotel in the heart of the UNESCO World Heritage island of Reichenau. It is a 3 minute walk from the famous Maria and Markus Cathedral.
라이헤나우 내에 위치한 Seezauber direkt am Wass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8.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헤나우에 자리한 Strandhotel Löchner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라이헤나우 내에 위치한 Haus Münsterbli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km 내,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호수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헤나우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Fetscher 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겨우 1km 내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46km, 콘스탄츠 대학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is beautifully situated on the island of Reichenau, just 500 metres from Lake Constance. Insel-Hof Reichenau Hotel-garni offers a large garden with a sun terrace.
라이헤나우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Findli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7분 거리,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전용 해변 구역, 호수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해변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헤나우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Fetscher 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겨우 1km 내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1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헤나우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en Christian Kell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9분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헤나우 내에 자리한 Lakeside, awesome & romantic, with stylish desig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5분 거리,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3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헤나우 내에 위치한 Seeluft direkt am Wass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8.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헤나우 내에 자리한 Königsegg mit Hallenschwimmbad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2분 거리,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콘스탄츠 대학교에서 11km, 콘스탄츠 보행자 구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이헤나우에 자리한 Gästehaus Insel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라이헤나우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Blaupause Reichena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단 18분 거리에 있으며, 해변에 위치한 객실, 정원, 전용 해변 구역, 수상 스포츠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헤나우 내에 위치한 Konstanz Lakeside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7.4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27km,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헤나우에 자리한 Hotel mein inselglück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heinstraße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Insel Reichena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1.9km,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10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