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zerath 내에 자리한 Benkelber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리어 대학교에서 41km, 아레나 트리어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Braunshausen 내에 위치한 Schneiders Ferienwohnu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6km, 트리어 대학교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뎀에 자리한 Ferienwohnungen Bistro Tebeck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대학교에서 34km, 트리어 극장에서 39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뎀 내에 자리한 Vintage Apartment WOLF im Wadrilltal - Balkon Gart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단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raunshausen 내에 위치한 Schneiders Ferienwohnung 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6km, 트리어 대학교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트리어 대성당에서 48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Braunshausen 내에 자리한 Schneiders Ferienwohnung 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6km, 트리어 대학교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raunshausen 내에 자리한 Schneiders Ferienwohnung 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리어 대학교에서 43km, 아레나 트리어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Braunshausen 내에 자리한 Schneiders Ferienwohnung 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6km, 트리어 대학교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헤르메스카일 내에 위치한 Haus Herrlo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This elegant 3-star hotel is located in Wadern town centre, surrounding by scenic countryside in the Saar-Hunsrück Nature Park. The Dagstuhler Hof offers a historic ambience and free Wi-Fi.
This wellness hotel in Weiskirchen offers direct access to the large Vitalis spa center and beauty & wellness studio, fine international cuisine and a picturesque location in the Saar-Hunsrück Nature...
Nonnweiler에 자리한 Stübch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아레나 트리어에서 약 43km, 트리어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Nonnweiler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Ringwal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트리어 대학교에서 약 3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이스키르헨에 자리한 JUNIPRO Hotel Schinderhanne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어 극장에서 34km, 트리어 대성당에서 35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헤르메스카일 내에 위치한 Hoffmanns Eden Ferienha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약 1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뎀 내에 위치한 Gudd Stuvv in Annis 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트리어 대학교에서 40km, 트리어 라이니셰스 박물관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뎀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Äskulap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34km, 트리어 대학교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비롯해 각종 편의시설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Nonnweiler 내에 위치한 Ferienappartement Studio " Michel" Otzenhau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르 훈스뤼크 자연공원에서 단 2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ATM(현금 지급기)뿐 아니라 테라스, 바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