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önnersdorf 내에 위치한 Balkon Zimmer -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단 1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Gönnersdorf 내에 자리한 Alte Scheu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7km,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8km,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is beautiful hotel is a historic castle in Burgbrohl. It offers free WiFi, 2 restaurants and a spa area with steam room, massages, beauty treatments as well as an indoor and outdoor sauna.
안더나흐 내에 자리한 Keller Höh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27km,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7.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Burgbrohl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Brohltal-A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0km, 뉘르브루크링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Burgbrohl 내에 위치한 Kleines Glü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32km, 뢰어 센터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인브로우에 자리한 Margaretes Gästehaus - Ferienwohnung am Rheinsteig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뢰어 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 내 해변에 자리한 Ferienwohnung Am Waldra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2km,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에 자리한 Pension Herheinspazier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펜넨펠트 스포츠 공원에서 22km,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23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산책로에 자리한 이 전통 호텔은 라인 강 항구에서 20m 미만 떨어져 있습니다. 이 호텔은 무료 Wi-Fi가 마련된 넓은 객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광욕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3성급 Hotel Vater Rhein은 전통적인 목재 프레임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소나무 원목 가구로 꾸며진 밝은 객실을 자랑합니다.
This family-run hotel offers rooms with balconies overlooking the Rhine Promenade. It is a 1-minute walk from Bad Breisig’s ferry port and a 15-minute walk from the train station.
안더나흐 내에 위치한 Ferienhaus am Apfelbau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7.4km, 뢰어 센터에서 27km, 알테 부르크 코블렌츠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니더치센에 자리한 Hotel Garni am Bowenberg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2km, 뉘르브루크링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너 캄머슈피엘레에서 약 39km, 커퓌어스텐바트에서 39km, 무제움스마일레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Wassenach 내에 자리한 Wolfsschlu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5.2km, 뢰어 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 내에 위치한 Romantische Ferienwohnun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스파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더나흐 내 Rheinland-Pfalz 지역에 위치한 FeWo Ferb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3성급 숙소는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니더치센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Reut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뉘르브루크링에서 약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리아 라악 수도원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바트브라이치흐 내에 위치한 Gästehaus La Madonni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바트 회닝겐 내에 위치한 Haase E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제움스마일레에서 32km, 본 국제회의장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