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비베르크 내에 위치한 Südländische Flai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12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이비베르크 내에 위치한 sonniges Dachgeschoss am münchner Stadtran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뮌헨에 자리한 Leonardo Hotel Munich City E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6.7km 거리에 있는 Revo Munich에서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운영 숙소인 Hotel Obermaier는 전형적인 바이에른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중심가의 유서 깊은 트루더링(Trudering) 지구에 자리해 있습니다. 뮌헨 전시회장(Munich's Exhibition Grounds)은 3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modern hotel offers stylish accommodation and free Wi-Fi in the district of Putzbrunn, in eastern Munich. It is 1 km from the A99 motorway near the city centre and exhibition grounds.
바이에른 지역의 뮌헨에 자리한 ibis Styles Muenchen Perlach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6.2km, 바이에른 국립 박물관에서 7.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is non-smoking 4-star hotel in Munich’s quiet Perlach district offers free WiFi access and a beer garden. Guests enjoy direct transport links to the city centre.
뮌헨의 Waldperlach 지구에 위치한 Villa Waldperlach는 시내 중심부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고전적인 객실과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Villa Waldperlach의 모든 객실은 전용 욕실과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오토브룬 내에 위치한 Attractive 2 room apartment south of Muni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11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13km, 뉴타운 홀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The Hotel Almwirt offers modern rooms, a traditional restaurant. It is located in the Haar district of Munich, just 12 km from the city centre. We have a fresh breakfast buffet every day from 7.30...
하르에 자리한 Premier Inn Muenchen Messe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6.8km,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9.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뮌헨에 자리한 B&B Hotel München City-Ost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3.7km,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에른 국립 박물관에서 7.4km, 바이에른 주립 오페라에서 8.1km, 뮌헨 레지덴츠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오토브룬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Fisch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14km, 바이에른 주립 오페라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뮌헨 내에 자리한 Cozy Room in Münch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단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바이에른 주립 오페라에서 12km, 뮌헨 레지덴츠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뮌헨에 자리한 Amiga Hotel München Mess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 Hotel Jagermo는 뮌헨 외곽 그라스브룬의 조용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쾌적하고 저렴한 이 숙소는 인근에 있는 뮌헨 노이에 메세 전시 센터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숙소입니다. 조식 라운지에서 풍성한 아침 식사를 드신 후, 비즈니스 또는 여행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구내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르 내에 위치한 2 Zimmer Wohnung mit Balkon - Nähe Mes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뉴페어 뮌헨 & ICM에서 약 1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