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traditional hotel is a 3-star superior hotel with German-Franconian restaurant, located in the heart of the Franconian lake plateau, near the Altmuhl Promenade.
군첸하우젠 내에 자리한 Ferienwohnung am Altmühlse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12분 거리, 랑바서 메세 지하철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he Parkhotel Altmühltal is located in the Franconia surrounded by lakes and being one of the most beautiful holiday destinations in South Germany. Free Wi-Fi internet is available throughout.
군첸하우젠 내에 위치한 Apartmenthaus Alte Scheune Gunzenhaus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49km, 슈타트할레에서 8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군첸하우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treudor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8.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군첸하우젠 내에 위치한 Kunstpause am Altmühlse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1981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슈타트할레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Centrally located in the picturesque Franconia, this hotel is located less than 1 km from the Altmühlsee Lake. Free Wi-Fi is available, and guests can enjoy the sauna and indoor swimming pool.
군첸하우젠 내에 자리한 Haus Liebevoll in Wald 10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단 7.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카누,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군첸하우젠에 자리한 Hotel Reich am Schnackense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47km, 나치전당대회장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이스터징어할레 컨벤션 & 이벤트홀에서 49km, 막스-모르로크-슈타디온에서 49km, 슈타트할레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군첸하우젠 내에 자리한 FeWo 1 Rolf Kogl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5.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군첸하우젠에 위치한 Ferienhaus Mey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나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DVD 플레이어 등이 완비된 TV,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 그리고 냉장고 등이 구비된 간이 주방을 제공합니다.
군첸하우젠 내에 자리한 Fewo 3 - Seehaus Hoy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49km, 슈타트할레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군첸하우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irnbau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욕실 1개, 침대 린넨, 수건, TV 케이블 채널,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군첸하우젠 내에 위치한 Stadtjuwel I Balkon I 6 Min zum Se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랑바서 메세 지하철역에서 약 5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8분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군첸하우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Elisabeth 2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약 1.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군첸하우젠 내에 자리한 Fewo 2 - Seehaus Hoy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3.1km, 랑바서 메세 지하철역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군첸하우젠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Seena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슈타트할레에서 약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뉘른베르크 컨벤션 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