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메 내에 위치한 1703 "Ferienhaus Noa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9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28km, 한자파크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메 내에 자리한 "Friesenhof Dahme" Wohnung 3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한자파크에서 38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Nur wenige Schritte zum Strand - willkommen im Haus Nordlich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2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메 내에 자리한 Ostseetraum Studio O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9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28km, 한자파크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거실, 냉장고, 토스터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 Sonnenschein - Spielerei im Sonnenschein is located in Dahme. Lübeck is 47 km from the hotel, while Timmendorfer Strand is 32 km from the property.
다메 내에 자리한 Villa Seewind "Pier 1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7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28km, 한자파크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Fewo "Am Deich", Terrasse, eigner Garten, 50m zum Strand, Fahrradgarage, Parkplat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9km, 한자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다메 내에 자리한 1601 - Hans im Glüc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6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30km, 한자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Strandhotel Seeblick 66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겨우 1분 거리에 있으며, 바다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7km 거리에 있는 Strandhotel Seeblick 66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7007 - Domicil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으며, TV가 비치된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Fewo 3, Box-Bett, Terrasse Extra Zimmer m 1 Bet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9km, 한자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FeWo 8 im 1Stock, Box -Betten, Terrasse mit Strandkor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9km, 한자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7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Fewo 5 mit Terrasse, Parkplatz, Fahrradgarage, Trampolin, Tischtenn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9km, 한자파크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Fewo 2, Doppelbett, Schlafcouch, Saf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9km, 한자파크에서 36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7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Haus Sandra Fewo 4, 2 Einzelbetten u Schlafcou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9km, 한자파크에서 36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Haus Sandra Fewo 1 mit Box -Bett, Süd-Balk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9km, 한자파크에서 36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메 내에 자리한 Berolina 519 - Ostsee Weitblick에서는 호수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5분 거리, 페마른준트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메 내에 위치한 Zur schönen Aussicht - FW 7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페마른준트에서 28km, 한자파크에서 31km, 발나우 물새 보호 구역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메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