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리히에 자리한 Sorell Boutique-Hotel St Peter Züri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피트니스 센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취리히 내 편리한 위치에 자리한 Ruby Mimi Hotel Zurich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바, 무료 Wi-Fi.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반호프슈트라세에서 7분 거리, 파라데 광장에서 1km 내, 그로스뮌스터 대성당에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취리히 중앙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취리히 중앙역에서 300m 떨어진 유서 깊은 건물에 자리한 Hotel Limmathof는 건물 바로 앞에 중앙 대중교통 정류장이 있어 도시 곳곳까지 이동하시기 쉬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구내에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 걸어서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에 쇼핑 지역, 박물관, 극장, 영화관과 대학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취리히의 중심부에 위치한 Hotel City Zürich는 유명한 반호프 거리와 금융 및 비즈니스 지구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호텔의 매력적인 객실은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실내 욕실, 헤어드라이어, 미니바,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취리히에 위치한 Hotel Felix는 취리히 미술관에서 800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무료 Wi-Fi를 제공하며, 유로 전용 주차장을 운영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위성 TV,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Hotel St. Gotthard는 취리히(Zurich)의 중심부에 있는 유명한 반호프 거리(Bahnhofstrasse) 쇼핑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과 3개의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기차역이 단 100m 거리에 있습니다. St. Gotthard는 1889년에 세워진 가족 운영 호텔이며 최근에 보수 공사와 확장 공사를 통해 재단장...
유서 깊은 취리히 중심부에서도 중앙에 위치한 Boutique Hotel Wellenberg는 공용 라운지, 도서관, 목가적인 안뜰 및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파라데 광장(Paradeplatz) 및 반호프스트라세(Bahnhofstrasse)는 약 650m, 그로스뮌스터(Grossmünster)는 400m 떨어져 있습니다.
취리히 중심부 의 훌륭한 곳에 자리한 Charming Studio in the historical town - UZ 14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쿤스트하우스 취리히에서 4분 거리, 그로스뮌스터 대성당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취리히에 자리한 Central Plaza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6세기에 건축된 Hotel Adler는 취리히 구시가지인 "니더도르프(Niederdorf)" 중심부에 위치한 매력적인 호텔입니다. 활기차고 매력적인 올드타운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전용 욕조부터 도시의 상이한 전경이 묘사된 화려한 벽 장식까지 감각적인 스타일의 장식을 자랑합니다. 객실의 미니바에는 청량음료가 채워져 있습니다.
취리히 내 훌륭한 장소에 위치한 PopUp - Stay3 self check in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스위스 국립 박물관, 반호프슈트라세, 파라데 광장에서 가까운 곳에 있으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바, 무료 Wi-Fi.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elegant Zürich Marriott Hotel is situated in the heart of the city, only a short walk from the business and shopping districts, and the sights of the Old Town.
이 3성급 호텔은 취리히 중앙 기차역(Zurich Main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으며, 구내 레스토랑과 객실 내 무료 Wi-F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지던스는 반호프슈트라쎄(Bahnhofstrasse) 쇼핑가에서 도보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St.
650년 동안 따뜻한 환대로 유명한 Hotel Storchen은 취리히 중심부의 독특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리마트강에 전용 보트 부두가 있으며, 모든 문화 명소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에서는 강과 아름다운 올드타운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취리히 내 제펠트 구역에 위치한 Charming flat near lake - FB7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취리히 오페라 극장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쿤스트하우스 취리히에서 13분 거리, ETH 취리히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취리히에 자리한 Mandarin Oriental Savoy, Zuri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취리히 중심부 내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Hotel Krone Unterstrass는 중앙 기차역에서 트램으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과 무료 Wi-F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방음 창문, 평면 TV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취리히 중심부에 위치한 Beautiful studio in the old town - Symbol 2 4ST 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로스뮌스터 대성당에서 0분 거리, 프라우뮌스터에서 200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쿤스트하우스 취리히에서 6분 거리, 파라데 광장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In a tranquil location in Zurich’s Old Town, just 200 metres from the Bahnhofstrasse shopping street, this 5-star hotel occupies 9 adjacent, carefully renovated historic buildings decorated with works...
취리히 중심부 내 편리한 위치에 위치한 Stay Sund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반호프슈트라세, 파라데 광장,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가까운 곳에 있으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도시 전망, 무료 Wi-Fi.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