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우엔펠트 외곽에 위치한 현대적인 Hotel Frauenfeld는 도심에서 차로 5분, 취리히 공항에서는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평면 TV와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샤워 시설 또는 욕조가 구비된 욕실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Centrally located, the Hotel Blumenstein Self-Check In is an ideal meeting point. The comfortable guest rooms are equally well liked by business travellers and leisure travellers.
프라우엔펠트 중심부에 위치한 Gasthof zum Falken은 성 바로 옆에 자리해 있으며, 기차역에서 도보로 4분이면 닿으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테라스가 딸린 바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Gasthof zum Falken의 객실은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모두 평면 TV, 금고 및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라우엔펠트에 자리한 Hotel Rhyhof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ATM(현금 지급기), 비즈니스 센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프라우엔펠트에 자리한 Hotel zum goldenen Kreuz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8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프라우엔펠트 내에 위치한 Moderne Studio Wohn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8km,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취리히 동물원에서 42km, ETH 취리히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우엔펠트 내에 자리한 Aussergewöhnliche Loft Wohnung mit Hängenetzen und Schaukel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공용 주방, ATM(현금 지급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럽 최대의 상호 연결된 보행자 구역이 있는 빈터투어의 중심지에 위치한 이 매력적인 호텔은 스위스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드실 수 있는 일품 메뉴 레스토랑인 La Couronne를 운영 중입니다. Sorell Boutique-Hotel Krone Winterthur의 넓은 객실은 경목재 마루, 미니바,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엘그 내에 위치한 B&B Bad Tiefenau, HAUS AN DER QUEL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라운지, 스낵 바,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adorf에 자리한 Restaurant & Hotel Heidelberg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44km,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빈터투어 내에 위치한 Villa Bridler Remis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취리히 동물원에서 약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new Boutique Hotel Loge is situated in a central and quiet location on the edge of Winterthur's pedestrian zone. The palatial building has a unique charm.
빈터투어에 자리한 Boutique Hotel Sonne Seuzach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28km, 취리히 동물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ETH 취리히에서 31km, 스위스 국립 박물관에서 31km, 취리히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23km 거리에 있는 Villa Jakobsbrunnen에서는 테라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 쿡탑, 커피 머신, 주전자 등의 시설이 구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빈터투어 내에 위치한 1,5 Zimmer Apparte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겨우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취리히 동물원에서 25km, ETH 취리히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엘그 내에 위치한 Daianas Corner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자전거, 정원뿐 아니라 테라스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목욕 가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Daianas Corner 바로 인근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Situated in Winterthur's Old Town, just a 15-minute drive from Zurich International Airport, Park Hotel Winterthur offers a restaurant and a lounge bar, as well as a sauna and a small fitness area.
Elsau 내에 위치한 VARIAS Lifestyle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27km, 취리히 동물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Thalheim 내에 위치한 a cas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MAC - Museum Art & Cars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카누,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빈터투어 내에 위치한 Me Gustas Tu - Séparé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약 25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테라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Felben에 자리한 Landgasthof Schwan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MAC - Museum Art & Cars에서 30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37km,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