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gau 지역의 Münchwilen 내에 위치한 BnB im Grossack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Münchwilen 내에 위치한 B&B 25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케이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빌에 자리한 Hotel Rondo - Self-Check-in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빌에 자리한 Self Check-in Hotel von Rotz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2km,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잰티스에서 4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Eschlikon 내에 위치한 Studio BlueSpo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7km, 취리히 동물원에서 40km,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flexymotel Wil is located at the beginning of the main shopping street in the centre of Wil, and offers free WiFi in all areas. All rooms at the Freihof hotel come with a modern flair.
Located in the Old Town of Wil, Bett on the Weiher offers rooms with a flat-screen TV and wooden floors. Free wired internet is available in some rooms and there is a garden with a terrace.
Sirnach 내에 위치한 BnB Sirn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비앤비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빌 내에 자리한 Renovierte 4,5-Zi-Wohnung mit Parkplatz in ruhiger Lage - 90m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1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빌에 자리한 Hotel Schwanen Wil에서는 테라스,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도시 전망, 옷장,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Eschlikon에 자리한 Hotel / Restaurant Post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4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Rickenbach 내에 위치한 Moderne 3,5 Zi WHG bei Wil SG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잰티스에서 44km,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Rickenbach 내에 위치한 Minergie mit gratis Tiefgaragenplatz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약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ischingen에 자리한 Hotel Kloster Fisching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Located in Zuzwil, Hotel Rössli offers rooms with views of the Säntis Mountain Range. Both free WiFi and private parking are available at the hotel. There is also free coffee at the reception.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47km 거리에 있는 Dussnang, am Entenbach에서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Aadorf에 자리한 Restaurant & Hotel Heidelberg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약 44km, 취리히 메세박람회장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Hosenruck에 자리한 Hotel & Restaurant Noll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약 31km, 라이헤나우 수도원섬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Zuzwil 내에 위치한 B&B Im Bitz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약 29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Bazenheid에 자리한 Hotel Garni Bären Bazenheid에서는 테라스,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장크트갈렌 올마 메센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잰티스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Zuzwil에 자리한 Hotel Pension Im Dorf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콘스탄츠 중앙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약 36km 거리에 있는 라이헤나우 수도원섬, 42km 거리에 있는 잰티스 등을 방문해보세요.